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후쿠오카 노천탕 있는 료칸 PICK 3곳

여행

by 앵두봄이 2023. 10. 16. 21:44

본문

반응형

 일본 여행의 꽃은 노천탕이 있는 료칸이지요. 특히 요즘처럼 추워지기 시작하면 더욱 일본의 노천탕이 생각이 납니다. 야외에서 찬바람을 즐기며 뜨거운 온천 물에 몸을 녹이는 노천탕의 묘미를 맛본다면 살면서 계속 생각나는 추억이 됩니다. 몸은 뜨끈하고 머리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 정신도 맑아지고 삶의 행복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료칸이 노천탕을 마련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흔히 알고 있는 목욕탕 시설의 온천도 많기 때문입니다. 잘 알아보지 않고 일본 료칸을 예약했다가 실망하는 일도 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일본 후쿠오카 노천탕 있는 료칸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하라즈루 온센 다이센카쿠 

다이센카쿠 홈페이지 출처

 

 후쿠오카 공항에서 차로 45분쯤 걸리는 료칸입니다. 료칸 근처에 지쿠고 강이 흘러 한적하고 조용한 일본 특유의 정서를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하라즈루 온천은 피부에 좋은 알칼리성 단순천과 유황천 2가지 온천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더블 미인탕으로 불릴 정도로 피부 미용에 탁월한 곳입니다. 

 

 다이센카쿠는 다양한 테마를 이용하여 관광객이 하라즈루 온천을 즐길 수 있게 노천탕을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노천탕과 함께 반노천, 대욕장, 사우나 등 다양하게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후쿠오카 료칸입니다. 아침과 저녁 식사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요청 시 근처 역까지 송영 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치
20 Hakishiwa, Asakura-shi, Fukuoka
교통편 후쿠오카 공항에서 차로 57분 소요
치쿠고오시이역에서 차로 8분 소요
옵션 -조식 / 석식 선택 가능
-전세 노천탕 (예약제) 운영 1회 50분 2000엔
-송영 버스 있음
숙박료 (1박 / 1인 기준) 약 179,000원 - 약 398,000원
온천 효능  피부 미용에 탁월한 효능

 

반응형

 

2. 와키타 온천 난스이카쿠

난스이카쿠 홈페이지 출처

 

 후쿠오카 공항에서 차로 40분 이내로 접근할 수 있는 난스이카쿠 료칸입니다. 근처에 이누나키 강을 접하고 있으며 주변에 대나무 숲으로 이루어져 있어 자연 속에서 온천욕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본 특유의 친절함과 정중한 느낌의 서비스와 함께 차분한 느낌의 휴식을 느낄 수 있는 후쿠오카 료칸입니다.

 

 특히 이누나키 강을 전경으로 하는 리버뷰가 가능한 료칸 객실도 있어 자연 경관을 한껏 느끼고 싶다면 강력 추천하는 곳입니다. 또한 10개의 노천탕과 7개의 전세 가족탕도 갖추고 있어 여유로운 온천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송영버스도 있는데 이용을 원한다면 2일 전에 미리 예약을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위치 507 Wakita, Miyawaka-shi, Fukuoka
교통편 후쿠오카 공항에서 차로 45분 소요
사사구리 역에서 차로 29분 소요
옵션 - 조식 / 석식 선택 가능
- 전세 가족탕 (실내/노천) 있음 2700엔
- 송영버스 있음 (2일 전 예약 필수)
숙박료 (1박 기준) 약 348,000원 - 약 557,000원
온천 효능 신경통, 위장병, 류마티즘, 피부병, 빈혈

 

 

 

 

 

 

 

3. 하카타 유후인 타케오온천 만유노유

 

만유노유 홈페이지 출처

 

후쿠오카 공항에서 대중교통으로 30분 이내에 위치한 곳으로 지금까지 소개해 드린 후쿠오카 료칸 중 가장 접근성이 좋은 곳입니다. 하카타 시내 근처에 있어 화려한 도심을 구경한 뒤 차분하게 온천욕을 즐기고 싶을 때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24시간 운영하는 곳으로 늦은 시간 도착하는 여행객들에게도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도심 안에 있어 멋있는 자연을 만끽할 수 없다는 점은 아쉽지만 짧은 여행 일정 안에서 후쿠오카의 노천탕의 즐길 수 있는 곳이기에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다소 저렴한 가격으로 일본 노천탕과 료칸 문화를 체험할 수 있기에 가성비가 좋은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위치 Yutaka, Hakata-ku, Fukuoka-shi, Fukuoka
교통편 후쿠오카 공항에서 차로 6분 소요
하카타 역에서 차로 5분 소요
옵션 - 조식 / 석식 선택 가능
- 전세 가족탕 (실내 / 노천) 있음
- 송영 버스 1시간에 1대 운영
숙박료 (1인 / 1박 기준)  약 113,000원 - 약 173,000원 
 온천효능 피부 미용, 신경통, 근육통 

 

 

 

지금까지 일본 후쿠오카에 노천탕 있는 료칸 세 곳을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소개해 드린 곳 외에도 노천탕이 잘 마련되어 있는 료칸도 많이 있을 것입니다. 자신이 가려는 료칸의 상태를 잘 확인하고 노천탕의 여부를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본 호텔이나 료칸을 이용하다가 주의하실 점이 있습니다. 최근 일본의 여행 정책의 일환으로 입욕세와 숙박세를 현지에서 따로 받고 있습니다. 숙박 요금과 별개의 것으로 지자체에 납부하는 세금과 같은 개념인데 큰 금액은 아니지만 따로 지불해야 하는 금액이 더 있다는 사실에 불쾌해질 수도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미리 알고 가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